|
||||||||||
| 작성자 : 관리자 | 등록일시 : 2025-10-24 18:30 | |||||||||
|
||||||||||
|
존경하는 한국환경생태학회 회원 여러분! 오는 10월 31일(금)에 개최하는 "2025년 이사회 및 임시총회, 학술논문발표회" 안내 드립니다.
이번 이사회 및 임시총회, 학술논문발표회는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진행하며 (사)한국환경생태학회와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 공동으로 "한국 정원문화 평가와 전망" 특별 워크숍을 개최합니다. 또한 총 51편(구두 31편, 포스터 20편)의 귀중한 연구 결과가 발표될 예정입니다. 부디 많이 참석하시어 이번 추계학술대회가 회원 여러분의 학문적 열정을 고취하고, 서로 소통하며 협력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자리를 빛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 1) 일 시: 2025. 10. 31.(금) 9:00~17:30 2) 장 소: 국립세종수목원 연구동 (세종특별자치시 수목원로 136) 3) 참가비 : (일반) 30,000원, (학생) 15,000원 ※ 행사장은 연구동입니다. 국립세종수목원 방문자센터 입구로 입장하신 후, 연구동 건물로 오시면 됩니다. ※ 국립세종수목원 입장시, 초대장 (출력물, 또는 화면 )을 보여주시면 입장료가 면제됩니다. ※ 10/31(금)에 개최하는 전체이사회(9:20~9:50)와 임시총회(09:50~10:20) 에 참석하시지 못하는 회원께서는 회의 성원을 위하여 위임장(붙임2, 3) 제출을 부탁드립니다. ■ 위임장 제출: 학회 이메일(coreaeco@gmail.com) ■ 회신 기한 : 10. 29.(수) 17시까지
10/29(수)까지 위임장을 제출하지 않으실 경우, 학회장에게 의결권을 위임하시거나 당일 직접 참석하시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 * 첨부 1. 초대장_2025년 임시총회 및 학술논문발표회 2. 이사회 위임장(임원 해당) 3. 임시총회 위임장(전체 회원 해당) 2025년 10월 (사)한국환경생태학회 회장 조우 드림 |
||||||||||
| 이전글 | 2025년 추계학술논문발표 신청 기한 연장(~10/14(화)까지) |
| 다음글 | '통합특별시 특별법' 관련 (사)한국환경생태학회 성명서 |
|










붙임1. 초대장_2025년 임시총회 및 학술논문발표회(배포용).pdf 